카카오에도 문의는 했습니다만, 혹시나 하여 여기에도 여쭈어 봅니다.
(이벤트 기간은 짧은데 답변은 느린 듯 하여 조급하네요. ^^;)
삼성카드는 발급받고 나서 열심히 이벤트 뒤지고 있는데요.
카카오페이 (최초) 등록/사용 이벤트가 있더군요.
1만원이상 사용 시 3천원 캐시백인가...
그런데 조건이, 카카오페이에 등록할 때 앱카드로 등록을 해야 합니다.
삼성카드 앱카드에서 하거나, 카카오에서 등록 시 앱카드 호출해서 하거나...
저의 경우, 둘 다 오류가 납니다. =_+' 개인정보가 불일치라고...
카카오페이에서 할 때 보면 제 삼성카드가 잘 보입니다. (뒷 네자리까지)
애초에 개인정보가 다르면 앱카드 호출했을 때 제 카드가 보일리가 없겠죠?
근데 마지막에 등록하려고 하면 불일치라네요. T,.T
참고로 삼성카드의 문제는 아닌 것 같은 것이, 롯데카드도 동일한 오류가 났습니다.
롯데카드도 터치에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캐시백 이벤트가 있습니다. (3천원까지)
근데 얘는 '앱카드로 등록' 같은 제한사항이 없어서 카카오페이에서 카드번호 직접 입력하여 등록했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다 일어나는 오류는 아닐테구요.
제가 다른 분들과 다른 부분이...
저는 카톡 계정이 이메일 기준입니다.
예~전에 가입할 때 (전화번호를 2개 쓰고 있어서) 이메일로 가입을 했습니다.
두 폰으로 카톡을 번갈아가며 사용할 때 채팅 내용이 초기화되는 단점은 있지만, 뭐 그런대로 사용을 했습니다.
위의 오류나는 환경은 카드사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동일한 폰에서 한 거구요. (그러니까 현재 카톡 전화번호도 카드사에 등록된 전화번호와 동일한...)
근데 또 기억을 더듬어 보니, 요즘이 아닌 더 전에는 다른 카드사(현대카드)에 대해서 앱카드로 등록을 한 것 같습니다. =_+'
문제가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음... 추가로 카톡 계정 설정 들여다 보니, 이 이메일이 인증이 되지 않는 이메일 주소라고 또 뭐라 하는 게 있네요? (바꾸라는 식으로)
그러면 이메일 주소를 바꾸면 되려나요?
근데 지금껏 쭉 써온 이메일 계정을 바꾸는 것도... --;
P.S.
제가 다른 글 쓸 때, 삼성카드 앱에 대해서 뭐라 한 적이 있는데... (두 번이나... 가입/로그인이 이상하다고)
지금 또 짜증나는 상황을 겪었네요.
폰으로 이메일상담에 한참 적고 막 등록하려는데, 로그아웃되었다고 팝업 뜨더니 쓴 내용이 날아갔네요. T,.T
아... 메모장에 적고 옮기는 습관을 들인다고 매번 생각하는데 매번 까먹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