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지역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다이소에서 경험하는 반려동물과의 일상…'포포몽하우스' 개장

깨끗한나라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다이소 초대형 매장 내 쇼룸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newhub_2025011315151886797_1736748918.png

쇼룸의 이름은 ‘포포몽 하우스’로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이다.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포포몽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과 보라색을 활용해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발자국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기능성,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Stress Free), 기호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 용품을 배치해뒀다.


풍성한 거품, 세면대 거울 등으로 실제 욕실처럼 꾸며진 두 번째 공간은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위생용품 중심으로 진열했다.
포포몽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확장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 관계자는 “포포몽 하우스는 늘어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돕고자 기획된 공간으로 기존의 매대 진열보다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고 설명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첨부파일
  • newhub_2025011315151886797_1736748918.pn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