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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뉴딘홀딩스가 28일 사명을 ‘골프존홀딩스’로 변경하고 새로운 로고도 공개했다. 골프존홀딩스 제공 |
골프존뉴딘홀딩스가 사명을 ‘골프존홀딩스’로 변경했다고 28일 밝혔다.
계열사와의 일원화를 통해 기업 정체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골프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이날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정관 변경 안건을 통해 사명을 ‘골프존홀딩스’로 변경했다.
사측은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브랜드 통합과 시너지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스크린골프, 골프장 운영,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그룹 차원의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토털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그룹 전체의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등 안정적인 그룹 운영을 지원하는 역할을 더욱 견고히 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업가치 제고를 선도하는 역할과 전사적 차원의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 브랜드 관리 및 사회공헌 활동 등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골프존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이번 사명 변경은 기업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주사로서의 역할을 굳건히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그룹사 간 역량을 결집해 골프산업 발전을 이끄는 리딩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골프존그룹은 2000년 5월 스크린골프 벤처 기업 ‘골프존’으로 출발해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스크린골프 △골프장 운영 △골프용품 유통 △GDR아카데미 △골프장 IT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며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골프존홀딩스의 핵심 자회사인 골프존은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을 앞세워 일본, 중국, 미국, 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상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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