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롯데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선보인 '엘타운(L.TOWN)'으로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할인 혜택도 강화된다.
행사 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 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오전 10시, 10시 30분, 11시 세 차례로 나뉘어 선착순 계열사 혜택이 펼쳐진다.
9일 오전 10시에는 롯데마트 언더(Under) 990원 단독 특가를 비롯해 하이마트 주방가전 3만 원 무적쿠폰, 롯데칠성몰 7,000원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오전 10시 30분에는 롯데온 선착순 7,000원 결제쿠폰 등이,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푸드전용 5,000원 상품권 등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진행된다.
행사 오픈일에는 맥(MAC), LF 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 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최대 27% 할인과 함께 7% 추가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