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최다니엘과 호흡…4월 8일 첫 방송
![]() |
가수 이무진이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에 출연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이무진이 방송인 박명수, 배우 최다니엘과 함께 여정을 떠난다.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시즌2(이하 '위대한 가이드2') 제작진은 13일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이무진이 합류한다. 박명수, 최다니엘과 함께 아르헨티나로 떠난다"고 밝혔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 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리얼리티다. 앞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위대한 가이드2'의 첫 번째 여행 메이트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무진은 두 번째 이야기인 아르헨티나 여행에 박명수, 최다니엘과 함께한다. 이무진이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 새로운 조합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2020년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무진은 '신호등' '에피소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2022년부터 음악 토크쇼 '리무진서비스'를 진행하며 특유의 입담까지 뽐내고 있다.
제작진은 "이무진은 오디션으로 깜짝 등장한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이지만 가수이기 이전에 20대의 젊은 청년"이라며 "그동안 음악과 관련된 모습만 비친 것과 달리 이번 여행에서는 가수로서의 이무진이 아닌 20대 이무진이라는 청년의 여행 이야기를 그려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위대한 가이드2'는 오는 4월 8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