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방송/연예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사뮈,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합류 및 깜짝 싱글 발매…디지털 싱글 '안녕'(Goodbye) 26일(수) 정오 공개

이미지 설명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2025년 첫 영입 아티스트 사뮈(Samui) 쇼트 필름 캡쳐 화면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내면을 포착하는 아티스트 사뮈(Samui)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합류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앞서 22일 레이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GUESS WHO!? NEW ARTIST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인물의 실루엣만 보이며 궁금증을 유발하는 이미지를 게시한 바 있다.
24일 공식 발표를 통해 밝혀진 인물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2025년 첫 영입 아티스트 '사뮈'였다.

레이블 합류 소식과 함께 사뮈가 직접 출연한 쇼트 필름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사뮈는 사무실에서 전화를 받으며 다양한 감정을 연기로 표현했다.
이 중 일부 장면은 사뮈의 기발매곡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해 오랜 팬들의 반가움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 깜짝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발매일이 공개됐다.
레이블 합류와 동시에 팬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되어줄 사뮈의 '안녕'(Goodbye)은 26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사뮈는 2016년 EP '새벽 지나면 아침'으로 데뷔 후 2020년 정규 앨범 '농담'을 비롯해 여러 장의 싱글과 EP를 발표했다.
풍성한 사운드로 폭발적인 힘을 뿜어내다가도 최소한의 편성만으로도 몰입감을 만들어내고 때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싱어송라이터 사뮈만의 특징이다.
이번 싱글 '안녕'(Goodbye)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해 첫 아티스트 영입을 알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록, 팝, 발라드 등 여러 형태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뮤지션 사뮈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 영입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해 음악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현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는 송소희, 하상욱, 마라케시, 안다영, 예빛, KONA(코나) 등이 소속되어 있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