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박신혜의 아시아 투어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 솔트엔터테인먼트 SNS 계정 |
26일, 박신혜 소속사 측은 공식 SNS계정을 통해 “2025 박신혜 아시아 투어 <HYE, TALK> 포스터 공개. 박신혜 배우의 2025 아시아 투어 첫 번째 도시 타이페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박신혜 배우의 2025 아시아 투어 개최 지역은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라는 안내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데님 소재의 민소매 의상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을 맡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그 후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서 활약했다.
2022년 1월, 오랜 연인인 배우 최태준과 결혼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으며, 같은 해 5월 아들을 출산했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며, 최근에는 2025년 아시아 투어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