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방송/연예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치즈 달총, ‘집 데이트’ MV 티저…엔플라잉 이승협·띱 김규남 지원사격


가수 치즈(CHEEZE) 달총이 리스너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달총은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곡 ‘집 데이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밴드 엔플라잉(N.Flying) 멤버 이승협과 배우 김규남이 출연, 곡명에 걸맞게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으로 변신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사람은 편안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현실 커플’다운 케미스트리를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통통 튀는 멜로디가 귓가를 맴돌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달총의 독보적인 보컬과 함께 ‘아무것도 하지 마 / 지긋하게 내 옆에 꼭꼭 붙어있어’라는 가사가 오픈돼 신보를 향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집 데이트’는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쿠스틱팝 장르 기반의 곡으로,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양한 악기와 달총의 경쾌하고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지난해 ‘우릴 머금던 바다’와 ‘불꽃, 놀이’로 청량과 납량을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이며 특별하게 여름을 장식한 달총. 봄을 맞이해 달콤한 사랑 노래로 돌아오는 만큼,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배가시켜 줄 선공개곡 ‘집 데이트’를 향해 관심이 높아진다.

달총의 선공개곡 ‘집 데이트’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