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장강훈 기자] 블랙핑크 활동 당시 호피무늬 의류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월드스타’ 로제가 푸마와 손잡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스피드캣 프랜차이즈 신규 모델인 ‘스피드캣 발렛’을 글로벌 엠버서더 로제와 연출했다.
스피드캣은 레이싱 드라이버가 신는 신발에서 착안한 디자인이다.
스포츠카의 날렵한 느낌을 살린 게 특징인데, 스피드캣 발렛은 기존 형태에 발레 슈즈에서 볼 수 있는 메리제인 형태를 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로제가 일상에서도 푸마 스피드캣을 즐겨 신는 모습을 보여 이미 세계적인 유행으로 확산했다.
푸마는 스피드캣 발렛 출시와 함께 로제와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제가 캠페인에서 착용한 제품은 스피드캣 발렛 블랙 컬러와 스피드캣 OG 블루 컬러로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뽐냈다.

캠페인 속 로제는 지난 12월 스피드캣 캠페인에 이어 로드 트립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사막을 달리거나, 우연히 마주한 다이너에 들르는 등 스피드캣과 함께 발길이 닿는 대로 자유로운 여정을 떠난다.
이번 캠페인은 스피드캣의 오리지널리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탐험 정신을 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발레 슈즈의 우아함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 디자인했다.
기존 스피드캣의 날렵한 실루엣에 더해진 신축성 있는 엘라스틱 밴드는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며 발을 고정해 주고, 힐 부분을 감싸는 고무 디테일은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레이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타이어 패턴 아웃솔로 접지력을 높였으며, 앞코와 힐 부분에는 푸마 캣 로고를 배치해 스피드캣 고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스피드캣 발렛은 블랙, 핑크, 실버, 화이트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컬러별 각기 다른 소재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과 핑크 컬러는 스피드캣 프랜차이즈의 근본인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메탈릭 터치가 가미된 실버 컬러는 F1 경주용 자동차의 메탈릭 바디를 연상시키며 레이싱 무드를 담고 있다.
화이트 컬러는 고급 천연 가죽과 화이트, 블랙 컬러 매치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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