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권오갑 HD현대 회장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


정기주총 개최…이지수 변호사 사외이사·감사위원 재선임

권오갑 HD현대 대표이사 회장이 27일
권오갑 HD현대 대표이사 회장이 27일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라고 밝혔다. /HD현대

[더팩트ㅣ최의종 기자] 권오갑 HD현대 대표이사 회장이 27일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라고 밝혔다.

HD현대는 27일 경기 성남시 HD현대 글로벌R&D센터에서 제8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HD현대는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이사 보수 한도 승인의 건 등 총 4개 안건을 승인받았다.

권 회장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미래를 위한 준비를 지속해 100년, 200년 성장할 수 있는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HD현대는 이날 이지수 김·장 법률사무소 변호사를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재선임했다. HD현대는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67조7656억원과 영업이익 2조9832억원 흑자를 기록했다.

HD현대는 중장기 배당정책에 따라 주당 900원 결산 배당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분기 배당을 포함하면 연간 주당 배당금은 총 3600원이다. 향후 지속 배당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주주가치 제고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bell@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