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라이프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몰디브 대신 집에서 한잔?”…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선발매 물량 조기 완판…4월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라임과 민트가 혼합돼 상쾌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열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로슈거 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모히토향 로고와 함께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칵테일 잔을 제품 패키지 라벨에 담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도록 제품 속성을 시각화했고, 라임과 민트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민트향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에서 펩시 제품 구매 후 결제 시 편의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지난 18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통해 선발매됐고 7일 만에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 되었다.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지친 일상 속 휴양지에 온 듯한 특별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