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과 직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세명기독병원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를 널리 알리고, 환자와 보호자, 병원 직원의 따뜻한 경험담을 공유함으로써 더 나은 의료 서비스 제광과 병원 문화 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 |
200자 내외의 수기를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총 14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상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행운상으로 제공한다.
수상자는 5월 26일 개별 통보되며, 병원홈페이지에도 공지한다.
한동선 포항세명기독병원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의료진의 숨어있는 노력을 널리 알리고, 환자와 지역사회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명기독병원은 734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2024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심뇌혈관질환센터로 지정돼 경북 동해안 지역의 뇌·심장 질환 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최고의 의술로 신뢰받는 병원’을 목표로, 전문의 128명을 포함한 총 133명의 의사와 910명의 간호사를 비롯해 약 1800여 명의 임직원이 환자 중심의 진료와 지역사회 기여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경북 동해안 권역을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