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사회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홍성군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관광매력 어필


충남 홍성군이 오는 30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리는 ‘2025 내 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홍성의 관광매력을 전국에 널리 알리기 나섰다.


내 나라 여행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박람회로 전국에서 140여 개 기관에서 380여개의 부스를 설치해 운영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군은 올해 여행 박람회에서 ‘2025년 홍성군 방문의 해’와 '2025~2026년 충남방문의 해를 연계해 충남도와 7개 시군이 공동 홍보관을 설치 운영하면서 다양하고 특색 있는 홍성 관광자원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홍성역사인물축제’ 등 홍성군의 대표 축제를 집중 소개하면서 ▲신바람택시 ▲반갑습니다 ▲홍성 반값 여행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 등 혁신적인 관광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김태기 군 문화관광과장은 "2025 홍성군 방문의 해와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연계해 함께 홍보하고 홍성의 대표 축제, 관광지, 로컬투어 등을 전국에 널리 알려 더 많은 관광객이 홍성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충청취재본부 유환동 기자 yhdong5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