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타이거 우즈 볼 좋아요’로 일명 ‘좋아요’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석교상사가 골프업계 최초로 자체 CM송을 제작해 광고에 적용했다.
이번 CM송은 브리지스톤골프 캐치프레이즈인 ‘좋아요’가 반복되는 밝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인공지능(AI) 기술로 탄생한 것이 특징.
석교상사 관계자는 “이번 곡은 어렵고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골퍼들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석교상사의 바람을 담았다”며 “제품보다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박현경 프로, 이예원 프로, 지한솔 프로, 미디어 프로로 활동하는 공태현 프로 등 ‘팀 브리지스톤’ 소속 프로들의 행복하고 밝은 모습을 담아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눈여겨 볼 점은 ‘좋아요 CM송’이 AI 기술로 작곡된 노래라는 것. 여러 후보의 곡이 있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밝고 따뜻한 느낌의 곡이 ‘좋아요 CM송’ 으로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석교상사는 CM송을 이용해 시즌 내내 ‘팀 브리지스톤’ 소속 프로들의 대회 중 비하인드 장면과 석교상사의 사회 공헌 등 다양한 모습을 수시로 업그레이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kmg@sportsseou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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