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여행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여행과 바다를 잇는다' 공공기관, 해양관광 활성화 '맞손'

왼쪽부터 김우철 한국해운조합 경영지원본부장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 나승진 한국어촌어항공단 어촌해양본부장이 2일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왼쪽부터) 김우철 한국해운조합 경영지원본부장,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 나승진 한국어촌어항공단 어촌해양본부장이 2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 직무대행 서영충)와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홍종욱), 한국해운조합(이사장 이채익)이 2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서울 중구 다동)에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추진 관련 상호 협력 등 지역의 연안자원을 활용해 국민의 해양관광 접근성을 높이고, 해양자원을 기반으로 한 지역 관광콘텐츠를 다양하게 발굴하겠다는 목적을 갖고 추진됐다.
 
이날 세 기관은 △어촌·어항·섬(연안여객) 연계 지역 특화 해양관광 상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 △해양관광 활성화 캠페인(바다가는 달)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공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바다가는 달’ 캠페인을 5월 한 달간 진행, 지역 특성을 반영해 차별화된 해양관광 상품을 제공하고, 해양관광 저변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겠다는 구상이다.
 
유진호 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국민이 바다를 좀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해양관광 콘텐츠를 함께 발굴해 나가겠다"며 "해양관광을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중요한 축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협업을 다양화하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