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하면 너무 노출될것 같아서 약간의 변형을 했습니다 주에 3번씩 오는 고객 있습니다 고객도 아닙니다 서비스 다 누리고 1년간 결제금액 0원입니다. 예를들면 스벅은 커피 안시켜도 자리를 이용가능합니다 스벅에서 주에 3번씩 와서 커피 한번도 안시키고 1시간씩 앉아서 노트북하다간다고 생각하는게 제일 적절한 비유같습니다. 직원이 솔직하게 얘기했더니 바로 민원때려버립니다. (이건 직원 잘못 맞아요) 저랑 전화상담한뒤 담당자 맘에 안든다고 본사에 다음날 민원 또 넣습니다 본사랑 저랑 통화해서 대충 내용전달하여 본사에서도 저한테 이해한다고 고생많다고 합니다. 다음날 또 오고 이제 별 이상한거에 본사 민원을 또 넣었습니다. 이제 내용에 저랑 통화 안되니 본사담당자랑 통화요청 본사담당에게 컴플레인 발생시 각점 교육메뉴얼이 어떻게 되고있는지 대외비 제외한 내용으로 본인이 본다고 교육자료 제공요청 컴플레인 발생 사원 교육시 교육하는 동영상 촬영 제공요청 진심 미친 또라이년입니다. 이거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일 10년넘게 했는데 역대급 또라이네요 본사에서도 이미지때문에 본사직원들 죽어나가는데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이 이후에는 뭐 신문고 식약청 이런데에도 민원 걸것 같다고... |
저정도면 영업방해 성립안되나요?